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Blog Article

리니지 프리서버는 리니지 게임에서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는 개인 서버입니다. 여러분 스스로 리니지 게임을 설치하여 개인 서버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 서버에 속한 유저들은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서버의 설정을 변경하거나 엄격한 경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뜨거운 감자인 게임 산업에서 게이머 여러분들은 더 좋은 게임, 더 재미있는 게임을 원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저작권 의식이 더욱더 향상되어야 함은 물론이고 정당한 금액을 지불하고 게임을 하는 저작권 보호 문화가 시급히 정착되어야 할 것입니다.

수사기관에 신고가 접수되면 서버가 닫히는데 어떻게 다시 오픈하는 것인가?

그러던 와중에 경쟁사에 전직 프로그래머 출신인 윤 모씨라는 사람을 알게 되었는데 그의 실체와 경쟁사들의 비열한 행위를 밝히고 싶어 제보하게 되었다. 불법 프리서버를 운영했기 때문에 인터뷰가 나가게 되면 본인도 영향이 있을텐데 괜찮은가?

《팡야》나 《트릭스터》가 그 예이며, 해외에서는 이런 단속을 묵인하거나 단속을 해도 영향이 크게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이용해 해외에 서버를 두든지 아예 외국인이 같은 자국민을 대상으로 프리서버를 운영하기도 한다.

실제 게임을 운영하는 것처럼 후원이라고 부르는 현질 시스템까지 마련해 놓는다.

한국인이 소규모로 프리서버를 연 적이 있다. 유럽 라테일의 서비스 종료가 원인이 되었으며, 외국 서버를 사용한 듯하다.

하지만 리니지2 프리서버 밸로프가 후발 퍼블리셔로 등장하여 프리서버의 수요는 꺾였고, 밸로프 측에서 프리서버 이용을 자제해 줄 것를 당부했다.(밸로프 포럼에 올라온 글)

상술한 이지투온과 비슷한 시기에 등장한 프리서버가 존재한다. 사실상 잊혀 가는 분위기였는데 정말 뜬금 없이 등장했다.

일단 판권 자체는 오투잼 시리즈의 개발자인 모모가 가지고 있는데,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중이다.

물론 편집 퀄리티는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요즘 대세가 유튜브라는 점에서 홍보 사이트보다 어떻게보면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유튜브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리서버를 찾을 수 프리서버 도 있습니다.

여기에 인기가 없는 게임들은 프리서버로 만들어도 만든 값어치를 못 하기 때문에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다. 당장 테트리스 온라인을 프리서버로 만들면, 과연 수익성이 있을까? 이용 유저야 있다고 하지만, 수익성은 저조할 수밖에 없다.

때문에 대부분 백신의 실시간 탐지를 종료하고 설치 및 실행을 하라고 권유하지만, 이 점을 악용해 진짜로 개발자 및 운영자들이 몰래 프리서버 홍보 트로이 목마와 같은 백도어 및 암호화폐를 강제로 채굴하게끔 만드는 프로그램 등을 심는 악의적인 경우도 상당히 많다. 때문에 보안에 매우 취약할 수 밖에 없다.

이로 인해 리니지나 메이플스토리 등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의 프리서버에 대한 처벌과 단속이 더욱 강화되지만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리니지2 프리서버 본 서버보다 프리서버가 더 활성화된 게임이나 바우트와 같이 개발사가 망해 사라진 게임의 프리서버 또한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지나친 단속이라며 우려를 표하는 의견도 많았다.

Report this page